본문 바로가기

햇빛을 받으며

먹고 먹고 또 먹는 오일파스타

반응형

 

이제 여름 날씨~

이런 더위엔 입맛이 떨어지기 마련이지만

사계절 내내 입맛이 떨어진 적 없는 나란 녀석은

이 더위에도 어쩜 이릏게 식욕이 불타오르는지...

매일매일 이것 저것 요것 등등 먹는 걸 즐기고 있네요.

 

 

문제는 먹고 싶은 게 한 집(마트)에서 다 팔면 참 좋겠건만

여기선 이게 안 팔고, 저기선 저게 안 팔고 그러니까

이거 저거 요고가 다 먹고 싶은 '식탐' 터지는 그릉 날이면

이 집(마트) 저 집(마트)를 한꺼번에 돌게 되는...

본의 아니게 동네 한 바퀴를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

빵지순례, 과자순례, 맛집순례를 하게 됩니다요. ㅡㅡ;

 

암튼

 

 

 

이 바게트도 빵지순례를 하다가.... ㅋㅋㅋ

 

 

질기면서 바삭한 바게트를

버터에 촉촉하게 구워서

홈메이드표 두부마요네즈를 발라서

바삭촉촉하게 먹을 때 젤로 맛있습니다.

특히 집에서 만든

마늘향이 한식맛처럼 두둥~ 피어오르는

두부마요네즈의 맛에 푸욱~~ 빠지면

 

어디에든 무.무.무.조건 발라 먹게 된다고나 할까욥!

그럼 느무느무 맛있어요.

ㅋㅋㅋㅋㅋ

 

 

빵은 그저 #애피타이저라서

메인 요리가 하나 있어야겠지유~

 

 

 

그래서 알리오올리오파스타

 

원래 느끼한 오일파스타는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

얇게 편을 썬 마늘을 올리브오일에 넣고 튀기듯 해서 나온 마늘 기름에

​삶은 파스타를 볶지 않고 버물버물하는 레시피로 했더니

오히려 담백하더라고요.

 

그래서 그 맛에 완전 꽂혀.......

 

질릴 때까지 만들어 먹었다나 뭐라나.... (쿨럭~)

이걸 "식욕 폭발~!!"이라 부르고

며칠 동안 오일파스타만 먹은 건 안 비밀로~

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매일매일 요런 한 상이면

외식이 안 부러울 것 같아요!!

 

내일도 또?!

반응형

'햇빛을 받으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림살롱 바닐라&팥  (0) 2021.06.24
구운 식빵치즈스틱  (2) 2021.06.22
집에서 뷔페~  (0) 2019.07.23
기본에 충실한 자부심~ 고기리막국수!  (0) 2019.06.07
달콤하고 담백한 마성의 두부마요네즈~  (0) 2019.06.03